2011-01-26

어플라이드머티리얼즈, 반도체 장비에서 국내 기업과 함께 한다

어플라이드머티리얼즈, 코트라와 국내 장비산업 지원을 위한 양해각서 체결


반도체, 디스플레이, 태양전지 등 국내 장비산업 전반 지원


반도체, 디스플레이 태양전지 장비 글로벌 업체인 어플라이드머티리얼즈(Applied Materials Inc.) 26 코트라(KOTRA) 국내 산업 장비용 부품소재 기업 간의 기술 협력 부품개발확대를 지원하기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하였다.<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이번 양해각서 체결을 토대로 어플라이드머티리얼즈는 반도체, 디스플레이 태양전지 장비산업 전반에 걸쳐 한국 중소기업이 글로벌 트렌드에 신속하게 대응할 있도록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한국 기업의 기술 개발 관리 향상을 지원하고, 자사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글로벌 시장으로 나갈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코트라는 어플라이드머티리얼즈가 국내 중소기업과 원활한 협력을 진행할 있도록 정부기관, 유관기관 국내기업과의 조정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어플라이드머티리얼즈 글로벌 서비스 부사장 총괄책임자인 찰리 파피스(Charlie Pappis)한국 경제 발전에 있어 중심적인 역할을 해온 코트라와 양해각서를 체결하게 것은 어플라이드머티리얼즈에 있어서도 의미가 크다.”라며, “코트라와 함께 새로운 한국 기업들을 발굴하고, 한국기업과의 협력을 확대시킬 있도록 계속해서 협업을 강화할 이라 말했다.

아이씨엔 www.icnweb.co.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아이씨엔 뉴스

World News of ICNweb

최고 인기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