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2-18

제조공장의 에너지 사용현황을 온라인으로 무료점검하세요

로크웰오토메이션, 제조설비용 온라인 무료 에너지 에뮬레이터 툴 제공


제조업체들이 자사의 설비에서 소모되는 에너지를 온라인상에서 간단하고 손쉽게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는 무료 솔루션이 제공될 예정이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제조사가 물, 공기, 가스, 전기 및 스팀(WAGES : Water, Air, Gas, Electricity, and Steam)의 활용 현황에 대해 완벽히 분석하고 자사의 에너지 운영 전략을 동종 업계 및 다른 업계과 비교 분석할 수 있는 무료 온라인 툴을 개발했다.

20분에 걸친 온라인 평가를 통해 제조 시설의 WAGES 관리 현황에 대한 실시간 보고서를 제공한다. 이 보고서를 통해 모든 레벨의 직원들은 전략적 변경 사항을 식별 및 구현할 수 있고 단일 시설 또는 전사에 걸쳐서 개선 목표를 수립할 수 있다.

랜디 셀리스카이(Randy Selesky) 로크웰오토메이션 전력 및 에너지 사업 부사장은 “많은 제조사들은 주어진 시간에 장비 및 시설이 얼마나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며 업계의 다른 회사들과 비교해서 어떤 수준인지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고 있다.” 고 분석하고, “Energy Evaluator 툴은 현재의 WAGES 관리 전략에 대해  제조사가 스스로가 검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사용자가 에너지에 영향을 끼치는 Key factor를 인식, 전체적인 에너지 비용을 절감해서 시장에서 더욱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한다.” 고 말했다.

이제 요구 사항, 가용성 및 비용의 다양성으로 인해 제조사는 전기, 물 및 가스와 같은 천연 자원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회사는 이러한 소중한 자원이 어떻게 사용되고 있는지 자세히 알지 못하며 운영 및 수익 향상을 위한 기회를 제대로 식별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결국 Energy Evaluator와 같은 툴은 전사에 걸쳐 WAGES 리소스 활용을 최적화하기 위한 지속적인 향상 프로세스를 위한 좋은 솔루션이 될 것으로 평가된다.
 


Industrial GreenPrint 방식의 에너지 최적화 4단계


이 툴은 제조사에게 산업용 WAGES 자원 관리를 위한 맞춤식 전략 로드맵을 제공하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Industrial GreenPrint™  방식에 특히 ‘인식’ 단계에 바탕을 두고 있다. 로크웰오토메이션 Industrial GreenPrint 방식은, “인식”, “효율”, “최적화” 및 “수집”의 4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는 제조사가 운영 및 생산 방식을 전환하고 수익성 향상 및 공급망 최적화를 가능하게 한다.

1) 인식(Awareness)
기존 자동화 기기를 활용해 필요한 WAGES 데이터를 수집.   RSEnergyMetrix 및 VantagePoint 소프트웨어가 A-B Powermonitors, SMC(Smart Motor Controllers), E3 오버로드 릴레이 및 E+H 유량계 등과 같은 다양한 기기로부터 데이터를 수집 및 표시.  


2) 효율(Efficiency)
FactoryTalk VantagePoint 및 Historian으로 인해 점진적 제어가 가능하고 데이터 분석을 통해 장비의 효율 향상. Enterprise Energy Management 솔루션은 예측 모델링 기능 제공.


3) 최적화(Optimization)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Economic Energy Optimization 솔루션은 제조사의 최적화 에너지 프로파일에 부합하도록 생산량을 자동으로 조절.


4) 수집(Aggregation)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Energy Supply Chain Optimization 솔루션은 WAGES 소비와 관련된 생산 데이터를 수집해서 에너지 및 온실 가스 보고에 사용. 에너지를 원자재로 취급하고 궁극적으로 BOM(Bill of Materials)에 포함.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아이씨엔 뉴스

World News of ICNweb

최고 인기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