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2-10

알테라, 시리얼 메모리 애플리케이션에서 Stratix® IV GT FPGA와 MoSys의 Bandwidth Engine® 디바이스간 상호연동성 구현

알테라는 시리얼 메모리 애플리케이션에서 Stratix® IV GT FPGA MoSys Bandwidth Engine® 디바이스간의 상호 연동성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10일 발표했다.

Stratix IV GT FPGA
GigaChip™ Interface사용하여 MoSys Bandwidth Engine 디바이스와 상호연동함으로써 트래픽 관리 패킷처리 등과 같은 100G 유선 애플리케이션의 설계자들에게 고성능 고대역폭 메모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알테라는 자사의 Stratix IV GT FPGA통해 GigaChip Interface  지원디바이스를 제공하는 최초의 FPGA 공급업체가 되었다.

알테라는
차세대고 성능 네트워킹, 컴퓨팅, 스토리지시스템에서 고효율 시리얼 --통신을 지원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는 반도체 기업들을 포함하는 MoSys GigaChip 협회의 설립회원사이다. GigaChip Interface트랜시버 기술을 활용하여 혁신적인 --통신 성능을 제공한다. MoSys알테라가 고성능 트랜시버 기술을 적시에 제공함에 따라 GigaChip Interface 개발에 Stratix IV GT FPGA활용하고있다.

MoSys의
사업운영부사장인 데이빗 디마리아(David DeMaria) “GigaChip Interface DDR-타입 인터페이스 대비 4증가한 대역폭 밀도를 제공하면서도 시스템전력과 인터페이스 비용을 2배에서 3배까지 낮춰준다.”면서  “우리의 목표는 이것을 고효율 --통신을 지원할 있는 개방형 산업 표준을 자리잡게 하는 것이며, 우리는 알테라와 업계 최초의 상호연동성을 발표하게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Stratix IV GT FPGA제공하는 트랜시버 기술은 MoSys에게 Bandwidth Engine 인터페이스 컨트롤러를 구현할 있는 이상적인 플랫폼을 제공한다. Stratix IV GT FPGA함께 알테라의 검증된 트랜시버 기술을 통해 우리는 고객들에게 차세대 네트워킹 시스템을 타깃으로 하는 고성능 시리얼 메모리 솔루션을 제공할 있게 되었다.”말했다.<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아이씨엔 뉴스

World News of ICNweb

최고 인기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