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5-31

지멘스, 통합자동화 로드쇼 ‘통합자동화 이노베이션 투어 2011’ 개최

한국 지멘스 자동화사업본부(부사장 은민수, www.siemens.co.kr/automation)는 오는 6월10일부터 3주간 여수를 시작으로 창원, 부산, 울산, 포항, 아산, 서울, 총 7개 도시에서 최신 통합자동화 시스템 기술을 선보이는 ‘통합자동화(TIA:Total Integrated Automation) 이노베이션 투어 (Innovation Tour) 2011 로드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통합자동화 이노베이션 투어 2011 로드쇼는 서울 등 수도권과 대도시를 넘어 전국 각지의 기업 고객들을 찾아가 지멘스 자동화사업본부의 혁신적인 제품들을 직접 선보이는 연례 행사다. 주로 대도시에서만 진행되는 행사에 직접 참여하기 어려웠던 전국 각지의 기업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멘스는 이번 로드쇼에서 지난 11월 출시한 혁신적인 엔지니어링 프레임워크인 TIA Portal과 요즘 화두가 되고 있는 에너지 효율성을 위한 관리 솔루션 및 특징을 소개한다. 특히 이번 로드쇼는 통합자동화라는 주제 아래 각 지역별 특화된 산업에 맞춘 개별 주제를 기획하여 이전보다 더욱 풍성하고 차별화된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은민수 자동화사업본부 부사장은 “그 동안 개최한 로드쇼를 통해 파악된 고객의 요구에 맞춰, 지역별 특화된 수요에 맞는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번 로드쇼가 기업 생산성 및 제조 품질 향상을 도모하는 많은 국내 기업들에게 좋은 정보를 제공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통합자동화 이노베이션 투어 2011에서는 참석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한 다양한 경품행사가 진행되며, 자세한 행사 일정 및 참가 신청은 한국 지멘스 자동화사업본부의 웹사이트에서 확인하면 된다. (www.siemens.co.kr/automation)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아이씨엔 뉴스

World News of ICNweb

최고 인기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