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6-08

TI 테크 데이 2011 행사 14일 서울 개최

텍사스인스트루먼트(이하, TI) 오는 6 14() 잠실 롯데호텔월드 3 크리스탈 볼룸에서 ‘TI 테크 데이 2011(TI Technology Day Seoul 2011)’ 개최한다. 

아날로그 반도체와 임베디드 프로세싱 분야가 결합되어 진행되는 이번 테크 데이는  6개의 트랙(애플리케이션/보드레벨, 모터 솔루션, 파워, DSP, MCU, 시그널 체인)에서 30개의 세션이 진행되며 TI 최신 기술 전반적인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미국, 유럽 등에서 개최되는 대규모 연례 행사의 일환으로 아시아에서는 서울(6/14) 대만의 타이베이(6/16) 시작으로 중국에서는 9월에 개최될 예정이다. 발표는 오랜 경력과 실력을 쌓아온 TI 전문가와 협력업체의 전문가를 통해 진행될 것이며, 참석자는 분야별로 관심 있는 세션을 각각 선택하여 참여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엔지니어들에게 설계 관련 문제와 실제 설계시 고려해야 사항, 설계 기법, 구체적인 사례를 제시하여 프로젝트에서 직면하고 있는 문제를 쉽게 해결하는데 도움이 만한 실질적이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테크 데이에서는 32개의 부스를 통해 TI TI 솔루션 기반의 다양한 협력업체들의 전시가 함께 이루어질 예정이다. 각각의 부스에서는 TI 협력업체의 최신 제품 솔루션이 시연될 예정이며, 참여자는 관련 업체들의 전문가들과 직접 교류를 쌓으며 정보를 나눌수 있는 좋은 기회가 것이다.


무료참가등록. http://www.ti.com/techdays2011-asia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아이씨엔 뉴스

World News of ICNweb

최고 인기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