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2-11

[성공 스토리] 정밀도 강화한 우진세렉스 전동식 사출기

  AD for ICNweb - 광고문의 (icn@icnweb.co.kr)


모든 스마트폰을 위한 정확한 하우징 생산

오늘날 스마트폰은 수많은 사람들의 일상의 한부분입니다. 정밀하고 단단한 프라스틱 하우징을 생산하기 위해, 전동식 사출기 제조업체로 유명한 ()우진세렉스는 B&R 협력하여 최고 수준의 생산성을 가진 최신의 기계 솔루션을 개발하였습니다.


근래에, 스마트폰의 개발은 프라스틱 산업에도 많은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얇고 가벼우면서도 매우 단단한 핸드폰을 제조하기 위해 매우 짧은 공정시간에 최대의 정밀성을 제공하는 생산시스템이 요구되었습니다.

인천에 소재하는 ()우진세렉스(http://www.iselex.com/) 이러한 요구에 우선적으로 대응하며, B&R 협력하여 새로운 시리즈의 높은 성능을 가진 사출기를 개발하였습니다. “B&R 여러 아시아, 유럽, 미국의 시스템 공급사중에 최적의 선택이었습니다. B&R 제공한 저관성의 서보모터와 빠른 응답성을 가진 컨트롤러들은 우리의 요구를 충족시켜주었습니다.” 우진 세렉스의 선임연구원인 정권 차장이 말했습니다. “또한 B&R 엔지니어와의 협력으로 매우 짧은 개발시간동안 우리는 최적의 가격으로 최대의 성능을 가진 사출기를 시장에 선보일수 있었습니다.”

최고의 정밀 공정을 제공한 B&R 서보 시스템

()우진세렉스는 POWERLINK 네트워크를 채용하여 다축동기의 분산화된 모션제어 컨셉을 적용하였다. 이를 통해 매우 빠르고 고응답성을 가진 사출 공정을 완성했다.

새로운 전동식 사출기를 개발하는 중에 중요했던 대상은 사출 속도와 정밀성 두가지중 어느 한가지도 놓치지 않고 극대화 하는 것이었습니다. “사출속도는 양품과 불량품사이에 차이를 만듭니다. 수지는 얇은 금형의 공간 안에 굳기전에 가능한 빠른 속도로 사출되어야 합니다.” 정권 차장은 말했습니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우진세렉스는 다축동기의 분산화된 모션제어 컨셉을 적용하였습니다. 시스템의 장점중 한가지는 메인 컨트롤러와 통신하지 않고 드라이브간 통신을 통해 속도와 토크를 동기 제어할 있다는 것입니다.

다축동기화를 제공한 POWERLINK

통신 프로토콜 POWERLINK 드라이브간 동기제어에 가장 역할을 하였습니다. 두개 이상의 서보드라이브가 메인CPU POWERLINK 통해 연결되었을 , 모든 축들의 위치와 토크 속도 정보가 매우 빠른 속도와 정확성으로 드라이브에서 드라이브로 직접 교환될 있습니다.

 “POWERLINK 성능덕분에 우리는 다축모터를 완벽하게 동기화할수 있었습니다. 그로인해, 매우 빠르고 고응답성을 가진 사출공정을 이뤄낼수 있었습니다.” 정권 차장은 언급했습니다.

전동식 기계의 성공적인 적용후에, ()우진세렉스는 유압식을 포함한 다른 타입의 기계에도 B&R 시스템을 적용하는것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우진세렉스는 B&R 협력하여 많은 사출기 기종에서 빠른 사출과 응답성, 그리고 최고의 공정품질을 보여주게 것입니다.


산업IT 리서치 & 콘텐츠 프로바이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아이씨엔 뉴스

World News of ICNweb

icnwebTV

Loading...

최고 인기 포스트